중국 장가계 봉황고성

1 중국 장가계 자유여행 ; 장사 長沙 (창사) 도착

mrdoo153 2017. 3. 29. 20:33

2017년 3월 중국동방항공 china eastern airlines

           인천공항 ICN 출발 2시간 후 南京 (난징) NKG 도착하여 2시간 대기 후

           장사 長沙 (창사) CSX 까지 1.5시간 소요되었다

한국으로 돌아올때는 창사 CSX 에서 상하이 푸동공항 PVG를 경유하여

인천공항 ICN 으로 귀국하였다 (왕복요금은 KRW 26만원)

내가 겪은 중국공항 환승은, 출구로 나갔다가 다시 수속을 밟고 탑승을 하였다.


창사 황화공항 도착 후 출구로 나오면 공항버스 등 매표소가 있었다.

매표소에서 창사 버스 서터미널( 氣車西站) 행 버스표를 29元에 구입하고 옆 문으로 나가서 오른편 1번 탑승장에서 공항버스를 타고 1시간 후 서 버스터미널 도착

중국에서는 버스는 氣車, 열차는 火車로 표시합니다.

長沙 氣車西站 (서부 버스터미널)

시간이 늦어져서 터미널에서 대각선 방향에 있는 호텔에 숙박하였다 (1박 160元)

중국 호텔은 보증금조 㳌金 (야진)을 추가로 지불하고, check out 할 때 다시 받음

산먼뤄 비즈니스호텔 ;  영수증에 야진 200元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 날 아침에 체크아웃 할 때, 내가 사용한 유료물품 대금을 공제한 차액을 돌려받았다. 객실내에 비치된 물품이 유료인지 잘 확인해봐야 겠다

(생수  3元,  여행용 키트  6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