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 살 기

대흘2리 동네 한바퀴 2020년 4월

mrdoo153 2020. 4. 29. 14:36

2020년 4월 

완연한 봄을 느끼며 동네를 산책하였습니다

 

 

마을 못골동산

 

 

 

 

 

벚꽃이 지고나니, 겹벚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가까운 거리의 감사공 묘역의 겹벚꽃도 유명하다고 들었습니다)

 

 

분홍색과 흰색 두종류가 있네요

 

 

만져보니 너무나 부드럽습니다

 

 

 

 

 

 

철쭉도 곱게 피고 있네요

 

 

 

 

집집마다 예쁜 꽃들이 자리잡고 있네요

 

 

 

 

 

 

 

 

 

 

다음날  못골동산을 다시 찾았습니다

 

 

 

 

 

 

 

 

 

 

 

 

 

 

 

 

 

ㅇ 겹벚꽃이 떨어져 땅 위를 덮었습니다

 

마을 곳곳에 봄꽃들이 활짝 피었습니다

 

 

 

유채꽃이 아직도 피어 있네요

 

나무들도 새 잎을 내고 있네요

 

 

 

 

 

 

 

 

 

 

 

 

 

 

개양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