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 국

태국 이싼지방여행 2편 sisaket 시사켓

mrdoo153 2018. 11. 29. 15:24

우본 V Hotel 에서 택시를 불러 버스터미널로 갔다.

시사켓으로 가는 버스는 12번 승강장 이엇다. 승합차 인 롯뚜 50 밧 지불

1시간반 경과 후 시사켓 버스터미널에 도착하여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갔다 (60밧)

택시기사에게 vijitnakkorn nonpak hotel 로 가자고 했는 데, 나중에 알고보니 옆 호텔인 kwankeaw hotel 이었다. (영어표기가 없이 태국어로만 표시되어 있으니 알 수 가 없었다. 1박에 350밧 지불)

2018년 11월 7일 수요일

아침 식사를 위해 호텔 프런트에 물어보니 앞 호텔 식당으로 가라고 한다.

토스트와 계란후라이, 커피 세트가 79밧 이었다.

아침식사를 한 레스토랑 호텔이 vijitnakkorn nonpak hotel 이었다

9시에 태국인 가이드가 차량을 가지고 왔다. 3일간 안내를 받게 되었다

오늘은 시사켓 지역의 크메르 유적을 탐방할 계획이다

첫번째 유적지는 Prasa sa kamphaeng noi 이다

다음은, Wat sa kamphaeng yai

Prasat ban prasat sanctuary

Prasat prang ku

Prasat ta leng

Prasat yai ngao

Prasat phum pon

시사켓 sisaket 으로 돌아와서 다음 날은 쑤린지방 유적지 탐방이다.